2028년도 입시 선택과목 문의

분류
수시모집
작성일
2026.06.05
작성자
김명일
조회수
312

2028학년도 입시 선택과목 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. 저희는 현재 고등학교 2학년인데, 강원대학교 수의학과 진학 희망 중입니다. 


관련해서 수의학과 지원 시 수학에서 '기하' 과목이 권장 필수 과목인지 여부를 알고 싶습니다. 


추가로, 권장 필수 과목으로 지정 안되었더라도 '기하' 과목을 수강 시 평가에서 유리한지, 반대로 수강하지 않으면 감점요소로 작용할지 여부도 함께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첨부파일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